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

요즘 이사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..??ㅋ

SK 핸드폰 대리점마다 붙어 있거나

서있는 사진인데.


AOA 설현이라는 멤버의 사진이라고 합니다.


몸매 비율이 좋은 여자 아이돌이

뒤태로 맞이하니..;;

눈이 갈 수 밖에 없는데요.


여기저기 너무 많으니 이 처자의 미래가

걱정되는건 괜한 저 혼자만의 생각일까요..;


대한민국 모든 남성이 보는 뒤태라..

ㅡㅡ;


암튼 이쁘긴 하네요.


SK 핸드폰 대리점 역사상

가장 기억에 남는 사진 같네요.ㅋㅋ


여담인데요.

설현 인기가 많은건지..

변태들이 많은건지

이 사진을 훔쳐가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요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 정말 저 사람크기만한 걸 훔쳐가다니...


대단하네요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+ Recent posts